일상을 여행처럼, 여행을 일상처럼

170220 강서맥주, 강서 마일드 에일 / 믿고 마시는 국산맥주 세븐브로이의 신제품 본문

먹는 일기

170220 강서맥주, 강서 마일드 에일 / 믿고 마시는 국산맥주 세븐브로이의 신제품

LEEWJ 2017. 2. 20. 22:34


얼마 전 홈플러스에 갔다가 집어온 강서맥주입니다. 이름이 특이해서 이건 뭐지 하고 가 봤는데 제조사가 세븐브로이맥주라 무작정 집어왔습니다. 병당 3900원이고, 할인행사 중이라서 3병을 10000원에 사 올수 있었습니다.

세븐브로이 맥주는 예전에 마셔봐서 국산맥주중 맛있는 쪽에 속한다고 생각했는데 여기서 만든 신제품이라니 기대가 되었습니다. 사실 신제품이라기에는 작년 10월 출시라 약간 애매하긴 하지만..



맥주의 종류는 에일맥주입니다. 맥주의 종류를 잘 아는 것이 아니라 마시면서 '아 이건 어떤 느낌이네' 정도로만 생각했습니다.



세병중 두병은 병째로 마셔버리고, 마지막병을 잔에 따라마셔봤습니다. 색깔은 사진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진한 편입니다. 갈색빛이 돈다고 해야 하나.. 맛은 약간 쌉쌀한데 흑맥주만큼 쓴 편은 아닙니다. 그리고 과일향도 약간 나는데 이 느낌이 매우 좋았습니다. 확실히 국산맥주치고 가격대는 좀 있지만 맛 보장이 되니 좋네요. 수입맥주 500미리 캔이 2500원이라 더 싸긴 하지만 맛있는 국산맥주가 먹고 싶을때 찾게 될 것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