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을 일상처럼

170312 기린 본 시보리 레몬 (キリン本搾り) 본문

먹는 일기

170312 기린 본 시보리 레몬 (キリン本搾り)

LEEWJ 2017. 3. 12. 16:26


이번 일본 여행에서 사 온 츄하이. 원래는 호로요이 신제품만 사 올 생각이었는데 호텔 TV광고에서 과즙이 12퍼센트 들었다며 광고하는걸 보고 궁금해져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도수는 호로요이보다 높은 6도네요.



생일에 친구에게 선물받은 잔을 드디어 써봤네요. 밝은 술을 담아서 그런지 잔이 예쁜데 잘 안 보이는게 아쉽습니다. 다음번엔 어두운 음료를 따라봐야겠네요. 맛은 일단 단맛이 거의 없습니다. 설탕 하나도 안 넣은 레몬에이드를 마시는 느낌.. 그래서 싫어하는 사람이 꽤 있는 모양인데 저는 이 느낌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호로요이 레몬맛과는 확실히 맛의 차이가 있더군요. 호로요이는 달달한 레몬이고 이쪽은 단맛이 전혀 없는 쪽.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