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을 일상처럼

170624 홋카이도 밀크 메론 랑그드샤와 하카타 명물 명태 새우 센베 본문

먹는 일기

170624 홋카이도 밀크 메론 랑그드샤와 하카타 명물 명태 새우 센베

LEEWJ 2017. 6. 24. 17:59


큐슈여행 귀국날 공항에서 구매한 홋카이도 밀크 메론 랑드샤. 홋카이도가 메론과 우유가 둘 다 유명하던가? 가격은 아마 1000엔으로 딱 떨어졌던걸로 기억한다.



면세점에 있는 과자가 늘 그렇듯이 선물용처럼 깔끔한 포장이 되어 있다.



언제쯤 홋카이도에 가 볼수 있을까..




모습은 시로이 코이비토와 비슷하다. 생각해보니 둘 다 같은 랑그드샤니까 그럴 수 밖에 없겠다. 시로이 코이비토는 안 먹어봐서 모르겠지만 이쪽은 포장을 까는 순간 메론향인가 싶은 냄새가 확 올라온다.



가운데 크림도 한겹 샌드되어 있다. 크기가 좀 작다보니 앉은자리에서 한상자는 거뜬히 먹어치울수 있어 보였다.. 다음번에는 다른 종류의 랑그드샤를 먹어보고 싶다.



두번째는 똑같이 공항에서 구매한 하카타 명물 명태 새우 센베. 면세점에 들어가기 전에 구매한 제품이다. 시식을 해 보니 맛이 괜찮아서 냉큼 한상자 사서 들어갔다.



한지같은 포장을 벗기면 센베가 가득 들어있는 상자가 있다.



내가 산건 42개들이였나? 가격은 소비세까지 해서 1600엔정도로 기억 중. 내가 구매한 매장에는 42개들이가 제일 큰 것이었는데 다른곳에는 60개짜리도 있는 모양이다. 포장이 되게 깔끔한게 마음에 든다.



과자로 가득 차 있는걸 보니 마음이 안정이 된다. 과자 맛이 좋든 아니든 과자 포장을 뜯는 순간은 정말 기분이 좋아진다.



크기는 꽤 작다. 지름이 6센치 정도? 집에 돌아와서 먹어보니 생각보다 짭짤한 과자라서 아쉽게도 그렇게 손이 많이 가지는 않았다. 덕분에 맥주안주로 한두개씩 집어먹는 중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