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을 일상처럼

171025 사당 순대만드는집, 순대국집에서 먹는 치즈닭볶음탕 본문

먹는 일기

171025 사당 순대만드는집, 순대국집에서 먹는 치즈닭볶음탕

LEEWJ 2017. 10. 25. 23:20


사당에 있는 순대국집인 순대만드는집에 또 가게 되었다. 처음에는 특이한 가게 상호에 끌려서 가게 되었는데 순대국이 생각보다 괜찮았고 무엇보다 순대국집에서 닭볶음탕을 팔길래... 궁금해서 또 가봐야겠다 생각을 했다. 그리고 결국 1년이나 지나서 재방문하게 되었다.



치즈닭볶음탕 중자와 순대국 하나 주문. 하지만 이날은 닭볶음탕이 메인이었기 때문에 반찬은 그닥 손이 가지 않았다.



국물이 많은 닭볶음탕 위에 가득은 아니지만 적당히 올라간 모짜렐라 치즈. 섞어버리면 모짜렐라 치즈는 국물에 섞여 사라져버리니 꼭 위에서 건져서 먹는게 좋다. 매운 음식과 치즈의 조합이 웬만하면 실패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 역시 확실한 조합이었다.

주방에서 어느정도 끓여서 오는지 금방 먹을 수 있어서 편했다. 재료만 담아두고 직접 끓여서 먹는건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서 싫다.



그리고 추가로 시킨 순대국 한그릇도 마저 나왔다. 여전히 내 입맛에 맞는 순대국.. 위에 부추뿐만이 아니라 깻잎이 올라간게 독특하다. 사실 순대는 몇알 들어있지 않으니 순대를 즐기고 싶다면 단품 순대를 한접시 시키는게 나을 것같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