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LWJ의 일기장

171108 애슐리(망포점), 가을에 즐기는 갈릭홀릭 본문

먹는 이야기/맛있는 식사

171108 애슐리(망포점), 가을에 즐기는 갈릭홀릭

LEEWJ 2017.11.08 23:12

DSC-RX100M3


애슐리같은 샐러드바를 잘 안 찾게 되는데 갈릭홀릭이라는 이번 시즌이 꽤 괜찮다고 해서 주말 저녁 찾게 되었다. 주말답게 역시나 대기가 많았다..



DSC-RX100M3


음식 사진은 별다른것 없이 갈릭홀릭의 제일 메인메뉴인 갈릭XO삼겹살과 그 뒤에 블랙 갈릭 윙. 삼겹살은 잘 굽긴 했지만 뭔가..별로였고 닭날개와 봉을 튀긴 블랙 갈릭 윙이 정말 괜찮았다. 그래서 그런지 블랙 갈릭 윙은 나오자마자 싹 털려버리더라..


DSC-RX100M3


애플 샹그리아는 데미소다맛, 레몬파인주스는 쥬시쿨맛.


DSC-RX100M3


저녁 7시에 갔음에도 이상하게 메인요리가 많이 떨어져있던 상황이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랬을까.. 그래서 갈릭 치킨 와플은 구경도 하지 못했다.


DSC-RX100M3


고기만 먹기는 몸에게 미안하니 형식상 담아온 야채샐러드. 그리고 메인 두가지인 갈릭XO삼겹살과 블랙 갈릭 윙, 나머지 하나는..무슨 라자냐였는데 기억이 안 나는걸 보면 그저 그랬던것이 분명하다.


DSC-RX100M3


애슐리에 쫄면이 있었던가.. 쫄면이라고 써져있긴 했지만 비주얼은 실곤약무침이었다. 여기만 그런건진 몰라도 저거 생각보다 꽤 맵더라..

피자는 갈릭 엔젤치즈 피자라는 이름답게 치즈가 꽤 넉넉하게 올라가 있었다.


DSC-RX100M3


메인메뉴가 정말로 보충이 늦어서 결국 이른 디저트.. 왼쪽은 역시나 시즌메뉴인 인절미 모카 케이크다. 모카케이크에 콩가루를 뿌리고 중간중간 인절미 떡이 박혀있다. 달달한 모카케이크에 고소한 콩가루가 제법 잘 어울렸다.


DSC-RX100M3


바나나칩이 꼽혀있는 저건 떠먹는 초코 바나나 푸딩.


DSC-RX100M3


애슐리에 왔으니 빠질 수 없는 치즈케이크까지.. 디저트까지 먹긴 했지만 메인메뉴 보충이 늦어 생각보다 아쉬운 식사가 되었다.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81-2 하이골프 2층 | 애슐리 수원망포점
도움말 Daum 지도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