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을 일상처럼

171205 [삿포로여행] 29. 마지막 밤에 즐긴 쇼핑과 호텔 오쿠라 삿포로에서의 야식 본문

해외여행 일기/[삿포로여행] 17년 10월 28일-31일

171205 [삿포로여행] 29. 마지막 밤에 즐긴 쇼핑과 호텔 오쿠라 삿포로에서의 야식

LEEWJ 2017. 12. 5. 00:30


저녁도 먹었으니 이제 남은건 한국에 들고 갈 과자 쇼핑이다. 아니 맥주 쇼핑..



저 관람차의 빛나는 모습을 보는것도 이날이 마지막이다.



딱 면세를 받을 수 있는 금액을 넘겨서 간신히 면세를 받았다. 한봉지는 몽땅 맥주.. 한봉지는 과자다. 집에 도착해서 저걸 까 보니 맥주를 너무 많이 샀었다.



그리고 마지막날의 야식은 반값은 아니지만 40퍼센트 할인 초밥. 마트 영업시간이 오후 9시까지라서 8시 반쯤에 마트를 돌고 있으니 도시락은 대부분 할인딱지가 붙어 있었다.



그리고 뭔가 아쉬워서 집어온 닭꼬치.



마지막 날이니까 맥주도 다른걸로.. 산토리 프리미엄 몰츠 마스터즈 드림이다.



그렇게 고급 초밥은 아니지만 그냥저냥 먹을만한 초밥이었다. 하지만 한치였나 오징어는 도저히 먹을 수 없었다.. 내가 싫어하기도 했지만 맛이 없어..



맥주안주로 잘 어울렸던 닭꼬치.



이렇게 여행을 무사히 마쳐간다는것에 혼자서 소소한 파티를 즐겼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