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을 일상처럼

180206 [성심당투어] 대전의 명소 성심당 본문

먹는 일기

180206 [성심당투어] 대전의 명소 성심당

LEEWJ 2018. 2. 6. 22:24


주말에 대전에 갈 일이 있었는데 온 김에 중앙로에 있는 성심당 본점을 들러보기로 했다.

대전역에서 내리니 제일 빨리 가는 길은 시장으로 걸어서 가는 것..







성심당이 있는 거리로 들어서자 많은 사람들이 성심당 쇼핑백을 들고 있었다. 물론 나도 곧 들고있을것이고..



매번 기차 환승을 하느라 대전역 안에 있는 성심당만 방문했는데 본점을 찾은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쪽은 곡물빵 위주였는데 직원이 수시로 시식용으로 빵을 잘라주고 있었다.



튀김소보로와 더불어 성심당의 명물인 부추빵. 하지만 난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1층은 빵집, 2층은 레스토랑



왠지 옛날 광고처럼 만들어둔것 같아서 찍어보았다.



성심당에서 다른 빵도 좋지만 내가 좋아하는건 고로케



고로케 종류도 많다.. 난 카레고로케를 가장 좋아한다. 이번에 여러가지 고로케를 사 봤지만 역시 제일 맛있었던건 카레고로케.



제일 무난한 빵은 소보로빵이 아닐까?



역시 주말이라 그런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성심당 안은 사람으로 가득 차 있었다.



부추빵에 나온 캐릭터와 닮은 성심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