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을 일상처럼

161002 건더기가 푸짐해서 좋았던 순대국 / 사당 순대만드는집 본문

먹는 일기

161002 건더기가 푸짐해서 좋았던 순대국 / 사당 순대만드는집

LEEWJ 2016. 10. 2. 21:13

슬슬 날이 추워지니 국밥이 생각나게 되네요.

여름에 알게 된 집인데 올여름이 날이 너무 더워 결국 못 가게 되었다가 이제서야 가봤습니다.

가게가 꽤 좁았습니다 4인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6개 정도. 제가 도착했을때는 한테이블만 비어있었네요.



7000원짜리 보통 순대국의 모습. 부추가 올라가서 나오는데 부추를 더 달라고 부탁드리면 더 주시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부추 아래에는 느타리버섯이 있고 그 아래에 고기와 순대가 있습니다.

순대는 일반적인 당면순대가 아니라 고기와 야채로 가득찬 순대입니다. 먹을때 쫀득쫀득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순대국 뒤로 살짝 보이는 접시는 야채순대 접시. 사진을 못 찍었네요.

10000원치고 적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먹다보니 괜찮았습니다. 순대만드는집이라는 이름이 납득이 가는 맛이었어요.



메뉴판입니다. 날이 좀 더 추워진다면 한번 더 가봐야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