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을 일상처럼

180414 나고야 츄부공항에서 사온 면세점 과자들 본문

먹는 일기

180414 나고야 츄부공항에서 사온 면세점 과자들

LEEWJ 2018. 4. 14. 00:00


츄부공항 면세점에서 산 과자들을 정리해보았다.

처음 소개할 과자는 딸기맛 블랙썬더인 핑크 블랙썬더다. 홋카이도산 딸기 사용!



빨간 포장에 번개마크




여태 먹어본 딸기맛 과자중에서 손에 꼽을 정도로 괜찮았다. 너무 새콤하지도 달지도않고 아주 적당했다.

시로이블랙썬더도 좋았지만 달콤함의 밸런스는 딸기맛 블랙썬더가 더 좋았다.





두번째는 나고야 프랑스라는 과자다. 맛있는것끼리 섞는다.. 라는 나고야의 식문화에서 탄생한 과자라고 한다.

프랑스의 케이크 가토와 떡을 합쳐버렸다는데 역시 나고야답다..



박스는 큰데 열개 남짓 들어있었다.

반은 말차맛, 반은 쇼콜라맛



크기도 그리 크지는 않다. 한입에 쏙쏙 들어갈만한 양이다.



겉에는 확실히 빵이고.. 안에는 떡의 느낌과 함께 크림의 맛이 났다. 가격은 좀 비싸긴 했지만 충분히 재구매 의사가 생긴 과자였다.



세번째는 삿포로 멜론 쇼콜라. 순전히 홋카이도 멜론뽕에 취해있었기 때문에 구입하게 되었다.



킷캣과 비슷한 과자인데..



한마디로 후기를 남기자면 킷캣이 더 맛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