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을 일상처럼

180415 [강릉속초여행] 1. 렌트카로 떠나는 강릉속초여행 시작 본문

국내여행 일기

180415 [강릉속초여행] 1. 렌트카로 떠나는 강릉속초여행 시작

LEEWJ 2018. 4. 15. 17:17


이번 여행은 렌트카로 친구들과 함께 다녀오게 되었다.

기차를 타고 다녀올수도 있지만 좀 더 편한 여행을 위해서 차를 빌렸다.



KBS수원센터의 롯데렌터카를 출발해서 강릉으로..



운전을 할수있는 사람이 둘 뿐이었는데 나는 장롱이라 결국 영태형이 운전을 담당해서 해주었다.



차가 막히다 안 막히다.. 답답한 영동고속도로





중간에 휴게소도 한번 들려주고.. 강릉여행을 간 시기가 페럴림픽 막바지였지만 아직 강원도로 향하는 여행객의 수는 많아보였다.



귀여운 수호랑과 반다비.. 지금은 다 철거했으려나? 개인적으로는 그냥 두었으면 하는데..



슬슬 눈이 보이는걸로 봐서 강릉에 거의 다 왔다는걸 짐작할 수 있었다. 거의 세시간을 넘게 달려서 도착했다.



첫 식사로는 당연히 초당두부를 먹으러 동화가든에 갔는데 사람이 정말 많다.. 이정도일줄은 상상도 못 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 난감해졌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