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일기장

180415 [강릉속초여행] 1. 렌트카로 떠나는 강릉속초여행 시작 본문

국내여행 이야기/18년 3월 강릉속초여행

180415 [강릉속초여행] 1. 렌트카로 떠나는 강릉속초여행 시작

LEEWJ 2018.04.15 17:17

DC-GF9


이번 여행은 렌트카로 친구들과 함께 다녀오게 되었다.

기차를 타고 다녀올수도 있지만 좀 더 편한 여행을 위해서 차를 빌렸다.


DC-GF9


KBS수원센터의 롯데렌터카를 출발해서 강릉으로..


DC-GF9


운전을 할수있는 사람이 둘 뿐이었는데 나는 장롱이라 결국 영태형이 운전을 담당해서 해주었다.


DC-GF9


차가 막히다 안 막히다.. 답답한 영동고속도로




DC-GF9


중간에 휴게소도 한번 들려주고.. 강릉여행을 간 시기가 페럴림픽 막바지였지만 아직 강원도로 향하는 여행객의 수는 많아보였다.


DC-GF9


귀여운 수호랑과 반다비.. 지금은 다 철거했으려나? 개인적으로는 그냥 두었으면 하는데..


DC-GF9


슬슬 눈이 보이는걸로 봐서 강릉에 거의 다 왔다는걸 짐작할 수 있었다. 거의 세시간을 넘게 달려서 도착했다.


DC-GF9


첫 식사로는 당연히 초당두부를 먹으러 동화가든에 갔는데 사람이 정말 많다.. 이정도일줄은 상상도 못 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 난감해졌다.


2 Comments
  • 프로필사진 BlogIcon 히티틀러 2018.04.16 09:57 신고 우리나라 지방 여행시에는 자가용이 필수입니다.
    수도권이나 서울은 차도 막히고, 주차할 데 찾기가 힘든데, 지방은 대중교통이 워낙 엉망진창이라ㅠㅠ
    저 어릴 때는 강릉 간다고 하면 정말 굽이굽이 대관령을 넘어갔는데, 요새는 도로가 많이 좋아진 거 같아요.
    그나저나 맛집에 사람들 엄청나네요 ㅎㄷㄷ
  • 프로필사진 BlogIcon LEEWJ 2018.04.16 10:00 신고 차를 가지고 다녀본 지방여행은 처음인데 정말 편했어요. 일단 사람 넘치는 버스를 안 타도 되고...
    동화가든은 원래 저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평창올림픽 지나면서 입소문을 더 탄것 같아요. 대기시간이 한시간이 넘어가서 그냥 깔끔히 포기했네요.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