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을 일상처럼

180417 [강릉속초여행] 3. 정말 순두부 맛이 나는 순두부젤라또 본문

국내여행 일기

180417 [강릉속초여행] 3. 정말 순두부 맛이 나는 순두부젤라또

LEEWJ 2018. 4. 17. 00:00


식사도 두부로 했으니 후식까지 두부로 끝내기로 했다. 마침 우리가 간 차현희순두부청국장 근처에 순두부젤라또가 있었다.



소나무집 초당순두부라는 식당 건물에 같이 있다.



두 가게의 주인이 같은가?



뭐 어찌되었든 우리도 줄을 서 보았다. 줄은 길지만 아이스크림이니까 그리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





컵으로는 한개에 3500원, 그리고 상자로도 팔고 있었다.



하나는 순두부 하나는 인절미였나? 순두부 젤라또인만큼 순두부의 맛이 난다!

하지만 순두부의 맛을 느끼고싶다면 꼭 다른게 아닌 순두부맛을 주문해야 한다.. 인절미는 콩가루와 떡의 맛이 순두부맛을 싹 덮어버리기 때문



인스타에 올려야할것같은 컨셉샷도 한장 찍어보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