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을 일상처럼

181023 닭가슴살 차슈가 마음에 들었던 오레노라멘 본문

먹는 일기

181023 닭가슴살 차슈가 마음에 들었던 오레노라멘

LEEWJ 2018. 10. 23. 17:00

합정동 오레노라멘



주위에서 다들 추천하는 라멘집 두곳이 오레노라멘과 하카타분코인데 합정까지 갈 일은 거의 없어서 서울 나온김에 한번 가 봤다.

합정역과 상수역 정 중앙에 있으니까 아무데서나 내려도 걷는 거리는 거의 비슷하다.



테이블이 두개 나머지는 전부 주방이 바로 보이는 카운터석이다.

내가 찾아갔을때도 이미 만석에 대기가 세팀정도.. 10명정도 들어갈 수 있는 작은 식당이었다.



닭가슴살 차슈가 올라간 토리쇼유라멘

맨날 묵직한 돈코츠만 먹다가 오랜만에 먹는 닭육수 라멘이라 기대가 된다. 거기다가 면도 내가 좋아하는 얇은 면...





닭육수 라멘이라고 차슈까지 닭가슴살?

뻑뻑할거라고 생각했는데 전혀 아니었다. 닭가슴살이 이렇게 보들보들하면 다이어트할때도 행복할텐데..

아무튼 라멘이랑 정말 잘 어울린 닭고기였다.



면이 부족하면 더 달라고 요청하면 된다. 추가 면은 따로 접시에 담아 주는데 면만 주는게 아니라 토핑 조금과 닭가슴살까지 한조각 올려서 준다.

이렇게 주는데 면 리필은 무료



여섯시쯤 방문했을때 대기가 세팀이었는데 먹고 나오니까 사람들이 엄청나게 서 있었다.. 여기는 초저녁에 가는게 아니면 들어가는데 꽤 시간이 걸릴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