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을 일상처럼

161205 대만 누가비스킷 / 인기있다는 대만 과자 본문

먹는 일기

161205 대만 누가비스킷 / 인기있다는 대만 과자

LEEWJ 2016. 12. 5. 10:00


대만에서 왔다는 누가비스킷입니다. 대만을 다녀온건 아니고 하남 스타필드에서 판매중이길래 구매했었어요. 대만의 유명 과자라며 펑리수와 같이 팔고 있었습니다. 8개 들은 한상자가 6900원이었어요.



상세정보입니다. 참고하세요.



종류가 두가지 있길래 일행분과 한박스씩 사서 4개씩 나눠 가졌습니다. 절대 두가지 맛이 한상자에 들어있는게 아니에요.

초록색 포장은 오리지널입니다. 흰색 포장은 가족들이 먹어서 무슨 맛인지 잘 모르겠네요.



오리지널 누가 비스킷입니다. 가운데 누가가 생각보다 딱딱해요. 이에 잘 붙습니다. 비스킷쪽은 야채크래커와 흡사한 맛입니다. 잘 어울리는 듯 하면서도 잘 안 어울리는 그런 맛이었어요..



오리지널과 다른 맛인것 같은 누가 비스킷. 위에 보이는 초록색은 파라고 생각중입니다. 아쉽게도 이쪽은 제가 먹어보질 못했습니다.


대만에서 유명한 과자라고 다들 그러고 저도 궁금해서 사봤는데 썩 만족스럽진 않았습니다. 막 달콤한것도 아니었고 식감이 제 취향이 아니었어요. 혹시나 대만여행을 가게된다면 이것보단 펑리수를 사올것 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