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을 일상처럼

170112 지로우 (じろう) 라멘 / 홍대에서 가볍게 라멘으로 한 끼 본문

먹는 일기

170112 지로우 (じろう) 라멘 / 홍대에서 가볍게 라멘으로 한 끼

LEEWJ 2017. 1. 12. 08:00


크리스마스날, 간단히 한끼 해결하려고 홍대 라멘집 지로우를 갔습니다.



메뉴판입니다. 폭탄라멘은 탄탄멘이라고 하네요. 굳이 탄탄멘을 시킬 필요는 없을 것 같아서 지로우라멘에 매운맛을 보통으로 선택했습니다.



같이 간 형이 시킨 탄탄멘. 왼쪽에 보이는 빨간 양념이 지로우 특제소스인가보네요.



이쪽은 제가 시킨 지로우라멘입니다. 평범한 돈코츠라멘이네요.



저는 반숙계란이 국물에 퍼지는걸 싫어해서 달걀을 먼저 먹는 쪽입니다.



면 익힘 정도를 보통으로 했었는데 꼬들꼬들한걸 좋아하신다면 역시 딱딱한 면을 선택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매운 양념이 풀어지니 느끼한 국물맛이 어느정도 잡아져서 먹기 좋았습니다. 면추가를 하기는 그렇고 해서 공기밥을 하나 부탁드렸습니다.

공기밥이 유료인곳도 있긴 하지만 여기는 무료라서 괜찮네요.


초행길에는 찾기가 조금 힘들 것 같습니다. 지도를 첨부하니 참고해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