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을 일상처럼

170210 키타지마의 초코토 마루보로 / 사가에서 인기있는 간식 마루보로 본문

먹는 일기

170210 키타지마의 초코토 마루보로 / 사가에서 인기있는 간식 마루보로

LEEWJ 2017. 2. 10. 23:39


사가역에 도착해서 잠시 키타지마 본점에 들렀을때 샀던 마루보로입니다. 사가 키타지마 방문 포스팅 - http://won930516.tistory.com/115

기본 마루보로를 사볼까 하다가 초코토 마루보로를 시식해보고 나서 이걸로 20개를 사 왔습니다. 가격은 10개들이가 648엔, 1개 가격이 64엔입니다.



초코토 마루보로라는 이름에서 왠지 초코맛일것 같았는데, 초콜릿맛이랑은 약간 다른 맛이었습니다. 가족들이랑 먹어봤을때 공통적으로 나온 말이 있었는데 바로 크라운산도. 정말 크라운산도를 농축한듯한 맛이 났습니다. 분명 초콜릿맛이 진할 줄 알았는데 오히려 향도 딸기향이고 크라운산도에 가까운 맛이 나니 조금 당황스러웠네요. 달기는 무척 답니다. 단걸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이쪽은 구매를 피하는게 좋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지름은 6센치정도입니다. 기본 마루보로보다는 약간 작은 크기입니다. 그리고 그것보다 쵸코토 마루보로가 더 딱딱하기도 하고요. 

혹시라도 가져오면서 다 부스러질까봐 더 단단한 이쪽을 샀는데, 이걸 먹어보니 기본 마루보로는 어떤 느낌일지 너무 궁금했습니다.


찾아보니 이건 아니지만 기본 마루보로와 하나보루는 인터넷 판매를 하고 있더군요. 역시나 일본 내 배송이긴 하지만...혹시라도 관심있으신 분은 이쪽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www.sagafan.com/shop/main/shop/marubolo/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