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을 일상처럼

170801 뚝배기 함박스테이크 전문점 경성함바그(용산아이파크몰점) 본문

먹는 일기

170801 뚝배기 함박스테이크 전문점 경성함바그(용산아이파크몰점)

LEEWJ 2017. 8. 1. 18:30


7월 19일, 용산 아이파크몰에 CGV가 재개장을 했다. 이에 맞춰서 '너의 이름은.' 을 아이맥스로 보러 갔다가 저녁식사를 하러 이동하기도 그렇고 해서 아이파크 몰 내에 있는 경성함바그로 선택.



매장 내부는 그..고급스럽긴 한데 뭔가 촌스런 그런 느낌? 확실히 경양식집이구나 하는 느낌은 확실히 온다.




이 날 '너의 이름은.'을 보고 받는 특전 두가지. 원래는 더빙판을 봐야 주는 마우스패드 같은데 아이맥스를 봐도 주더라. 그리고 두번째는 강남 모나코 스페이스에서 하는 '너의 이름은. 전' 티켓. 전시회 가격이 8000원 정도니까 영화표 값이 싼것같이 느껴진다.



경양식집답게 나이프와 포크부터 준비.



나는 위에 계란후라이가 한장 올라가 있는 가정식 함바그 정식을 시켰다. 모든 메뉴는 밥과 샐러드가 같이 나오고 무료 리필이 가능하다.



후리카케가 뿌려져 있는 밥. 양은 1공기 약간 못 되는 정도같았다.



샐러드는 생각보다 괜찮았던게 밋밋해보이는 양배추 샐러드 위에 시리얼과 크루통을 뿌려서 바삭바삭한 느낌이 참 좋았다. 밥은 더 먹지 않고 이것만 두번 더 리필해 먹었다.



차례대로 깍두기, 밀감통조림, 피클. 깍두기와 피클은 반찬일테고.. 가운데 밀감통조림은 디저트 개념으로 나온걸까?



메인요리인 가정식 함바그. 계란후라이 밑에는 함박스테이크가 숨어있고, 그 주위로 어니언링, 숙주, 브로콜리와 당근이 둘러져 있다. 소스도 적당히 있어서 그런지 함바그 말고도 이런 사이드와 밥도 잘 어울렸다.

이날 식당을 찾느라 돌아다니다가 들어갔는데 가격도 만원 이하였고 패스트푸드는 안 땡기는데 좀 싸게 먹고싶다 하면 여기를 가면 좋겠다 싶은 곳이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