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을 일상처럼

170819 너의 이름은. 타카야마 라멘 컵라면 본문

먹는 일기

170819 너의 이름은. 타카야마 라멘 컵라면

LEEWJ 2017. 8. 19. 09:00


7월 25일 일본 편의점 로손에서 '너의 이름은.'에 등장하는 라멘인 타카야마 라멘을 컵라면으로 만들었다는 소식을 들었다. 지금도 너의이름은에 빠져있기에 놓칠 수 없어서 일본여행 가는 친구에게 부탁해서 먹어볼 수 있게 되었다. 가격은 230엔이던가..



'너의 이름은.'에 등장하는 라면인만큼 포장이 온통 타키와 미츠하로 가득하다. 컵라면 컵이 하나의 굿즈가 되어버린 것 같은 느낌..



일본 컵라면은 의외로 잘 안 먹게 되던데 그 이유는 나트륨이 너무 높아서. 국물을 조금만 먹어도 엄청 짜서 나는 면만 건져먹는 경우가 많았다. 성분표를 보니 이 라면도 어쩔수없이 그렇게 될 것 같았다.



포장을 뜯으면 영화에 등장하는 노트 한장이 컵라면의 뚜껑에 인쇄되어 있다.



라면 안에 들어있는 건더기인데.. 뭔가 부실해보이는 구성이다. 건더기가 큼직큼직한건 좋지만 이 제품 가격을 생각한다면 좀 더 많은 건더기를 기대했는데.. 인기 영화와 콜라보한 제품이라서 이런걸지도 모르겠다.



스프는 다 뿌려져 있으니 물만 부어서 먹으면 된다. 사실 라면의 맛은 그리 특이한건 없었다.. 그냥 평범한 라면. 제조사가 닛신이니까 맛은 없지 않았지만 그냥 '너의 이름은.'과 콜라보를 했다고 하니까 한번쯤 먹어봐야겠다는 의무감에 먹게 된 거니까..


발매된지 이제 한달쯤 지났으니 사실상 편의점에서 찾기는 힘들어 보인다. 아마 찾게 되더라도 꽤 많은 로손을 돌아야 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