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을 일상처럼

181009 판교 현대백화점 미소카츠 야바톤 두번째 방문 본문

먹는 일기

181009 판교 현대백화점 미소카츠 야바톤 두번째 방문

LEEWJ 2018. 10. 9. 21:20


판교 현대백화점에 미소카츠 야바톤이 생기고 얼마 안 지나서 한번 가 보고 사람이 좀 빠졌다 싶다고 생각돼서 또다시 가 봤다

첫번째 미소카츠 야바톤 포스팅을 보고싶다면 여기로 - https://won930516.tistory.com/545



첫 방문때는 다음지도에 등록이 안 되어있었는데 이제는 잘 뜨네



여러가지 먹는 방법.. 난 그냥 깨를 듬뿍 뿌려서 겨자도 발라먹는걸 제일 좋아한다.

짭짤하고 느끼한데 거기에 알싸한 겨자맛까지...




여전히 많은 손님들은 철판돈까스를 주문하고 있었다. 확실히 비주얼도 그렇고 미소소스를 부어줄때 치이익 하고 익는 소리 때문인지 이걸 많이 시키는 듯 하다

물론 이번에도 당연히 난 그냥 로스로 먹었음... 로스가 나한테는 제일 맛있어



로스카츠 등장

사진을 보니까 또 먹고싶긴 하다



이날도 세명 다 로스카츠를 시켰네?

인터넷에서 그새 너프를 당했다.. 라는 얘기를 봐서 방문한것도 있지만 다행히 내가 방문했을때는 그정도는 아니었다.

막 한달에 한번씩 가는건 아니겠지만 앞으로도 생각날때마다 한번씩 가기는 할 듯.. 빨리 와라지카츠나 나왔으면 좋겠다.



이후에는 판교 스타벅스에서 즐거운 수다 시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