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을 일상처럼

[네덜란드여행] 63. 네덜란드의 봄이라면 꼭 가줘야하는 큐켄호프 튤립축제를 가보다 본문

해외여행 일기/[유럽여행] 19년 3월 22일-4월 12일

[네덜란드여행] 63. 네덜란드의 봄이라면 꼭 가줘야하는 큐켄호프 튤립축제를 가보다

LEEWJ 2019. 6. 24. 20:56

네덜란드여행 포스팅을 더 보고싶다면 여기를 클릭

 

'네덜란드여행' 태그의 글 목록

여행기 및 일상을 정리합니다.

won930516.tistory.com

네덜란드 하면 유명한게 뭐가 있을까

풍차, 튤립, 운하.. 여러가지 생각나겠지만 이번 포스팅은 튤립이 메인이 될것이다

내가 여행을 간 시기가 4월이었기에 막 큐켄호프 튤립축제가 시작했을 때였고, 고민 없이 여기를 메인으로 일정을 잡았다.

 

 

큐켄호프 쾨켄호프 외국어라 그런지 부르는 방법도 여러가지

어찌됐든 하나 기억해둬야 할건 대중교통으로는 가기가 꽤 복잡하다는 것이다..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우리는 민박집 사장님이 추천해 준 방법으로 큐켄호프를 갔다.

1. 기차로 호프도르프까지 이동(암스테르담 레지온 트래블 티켓을 샀다면 무료였던가)

2. 여기서 큐켄호프까지 가는 셔틀버스를 탑승

 

사람이 겁나 많다.. 규모가 큰 만큼 사람도 엄청난듯

당연하게 매표소에도 사람이 많으니까 가능하면 표는 인터넷으로 구매해가자

애플월렛에도 추가가 가능하니 편함!

 

알록달록

 

튤립도 튤립이지만 엄청난 규모의 공원이 잘 꾸며져 있었다..

에버랜드 튤립축제와는 비교도 안되는데?

 

튤립 흑우

 

사람이 엄청나게 많을 줄 알았지만 규모가 커서 그럴까 막상 들어와서 보니 생각보다는 여유로웠다.

물론 사진을 찍기에는 어렵다. 원하는 배경으로 혼자 찍으려면 더더욱

 

큐켄호프를 하는 곳 이외에도 이 주변이 전부 튤립밭이었나보다.

높은데 올라가서 보면 예쁘겠는데?

 

예쁜 튤립으로 마음을 평온하게

 

밥 생각도 잊은채.. 아니 감자튀김 하나 먹었지

아무튼 그건 밥이 아니라 간식이니까 밥을 먹으러 암스테르담으로 다시 돌아가자

 

네덜란드여행 포스팅을 더 보고싶다면 여기를 클릭

 

'네덜란드여행' 태그의 글 목록

여행기 및 일상을 정리합니다.

won930516.tistory.com

독일여행 포스팅을 더 보고싶다면 여기를 클릭

 

'독일여행' 태그의 글 목록

여행기 및 일상을 정리합니다.

won930516.tistory.com

체코여행 포스팅을 더 보고싶다면 여기를 클릭

 

'체코여행' 태그의 글 목록

여행기 및 일상을 정리합니다.

won930516.tistory.com

오스트리아여행 포스팅을 더 보고싶다면 여기를 클릭

 

'오스트리아여행' 태그의 글 목록

여행기 및 일상을 정리합니다.

won930516.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