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을 일상처럼

170223 카루비의 우스시오맛 감자칩 두가지 / 카루비 포테토칩, 카타아케 포테이토칩 본문

먹는 일기

170223 카루비의 우스시오맛 감자칩 두가지 / 카루비 포테토칩, 카타아케 포테이토칩

LEEWJ 2017. 2. 23. 22:43


드럭스토어에서 면세할인을 받기위해 뭘 살까 고민하다가 산 두종류의 감자칩입니다. 살때는 생각없이 샀는데 먹을 때 보니 두개 다 우스시오맛이라 당황했습니다. 다음에 또 구매하겠다는 생각은 별로 없고..여행 도중 밤에 숙소에서 맥주한잔 할때 있으면 좋겠다 싶은 정도였네요.



우스시오가 무슨 맛일까 궁금했는데 먹어보니 짠맛이 덜한 포카칩 오리지널 느낌이었습니다. 왠지 모르게 짠맛이 덜해서 먹는데 부담스럽지는 않았습니다. 두께도 딱 국내 감자칩과 비슷한 정도였고..



포장을 전혀 읽을 수 없어서 위의 감자칩과 같은 종류겠거니 생각했는데 전혀 아니었습니다. 이건 카타아게 포테이토칩. 사진으로 보니 약간 두껍다는게 보이네요. 이것도 역시 우스시오맛입니다.



까보니 위의 제품과는 많이 다른 비주얼입니다. 일단 두껍고 감자칩 하나의 크기도 꽤 차이가 납니다. 그리고 두꺼운만큼 딱딱하네요.

맛이야 뭐 같은 우스시오맛이니 비슷합니다. 식감이 좋다는 점에서 이쪽이 더 취향이네요. 국내에서 구할 수 있는 감자칩으로 비유하자면 케틀칩 정도의 식감이라고 생각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