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을 일상처럼

[대만여행] 19. 쇼핑도 하고 숙소에서 술을 신나게 마셨던 타이베이의 마지막 밤 본문

해외여행 일기/[대만여행] 19년 7월 23일-26일

[대만여행] 19. 쇼핑도 하고 숙소에서 술을 신나게 마셨던 타이베이의 마지막 밤

LEEWJ 2019. 8. 26. 23:01

대만여행 포스팅을 더 보고싶다면 여기를 클릭

 

'대만여행' 태그의 글 목록

여행기 및 일상을 정리합니다.

won930516.tistory.com

이제 시먼에서 쇼핑만 하다가 숙소로 돌아가보자

역시 타이베이의 번화가는 시먼인건지 타이베이 관광객들은 다 여기로 모인 느낌이었다.

 

지파이로 유명한 핫스타

왜 위에 KFC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지파이 명소답게 사람이 많았다.

 

그러고보니 한국에서도 한번 먹어 본 적이 있었다. 신세계백화점에 팝업스토어가 생겼을 때

 

180715 소공동 신세계백화점 본점의 대만야시장

 

180715 소공동 신세계백화점 본점의 대만야시장

대만여행뽕이 한창 차올랐을때 마침 소공동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대만야시장이라는걸 한다기에 찾아가보았다 지금은 물론 끝났고.. 18년 6월 21일부터 28일까지 했다. 일단 제일 먼저 보인건 곱창국수로 유명..

won930516.tistory.com

이때 곱창국수니 뭐니 여러가지 먹어보고 만족과 실망을 같이 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른다.

 

이런곳도 있었네? 마지막 망고빙수를 먹을 기회였는데 내가 왜 그냥 지나친거지

 

대만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펑리수도 사러 루이탕 제과점도 들렀다.

시식 인심이 아주 후해서 놀랐다. 대표 과자를 모두 내어주며 따듯한 차까지 주다니

펑리수도 레몬 케이크도 제일 오른쪽의 아몬드 과자도 모두 맛있어서 그냥 종류별로 다 사버렸다.

 

 

다시 돌아온 숙소

오전에 마트를 가서 사온 애플망고를 나눠먹었다. 처음 잘라본 망고인데 나름 잘 자른듯?

이게 이렇게 맛있을줄 알았다면 첫날부터 마트에서 망고를 잔뜩 사다가 먹었을텐데 이제서야 이 맛을 알아버리다니 아쉬움만 잔뜩 남았다.

 

마지막날이라 달리고 싶었던건지 오랜만에 새벽 두시까지 거하게 마시고 잠들었다.

걱정이 많았던 대만여행도 이렇게 좋게 잘 마무리가 되어 갔다.

 

대만여행 포스팅을 더 보고싶다면 여기를 클릭

 

'대만여행' 태그의 글 목록

여행기 및 일상을 정리합니다.

won930516.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