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을 일상처럼

[와카야마여행] 3. 호랑이를 닮은 와카야마성 본문

해외여행 일기/[와카야마여행] 19년 10월 1일-3일

[와카야마여행] 3. 호랑이를 닮은 와카야마성

LEEWJ 2019. 10. 24. 21:41

와카야마여행 포스팅을 더 보고싶다면 여기를 클릭

 

'와카야마여행' 태그의 글 목록

매일매일을 여행처럼 다니고 싶은 사람입니다. 메인은 여행 포스팅이지만 요즘은 학교를 다니느라 바쁘기에 일상적인 포스팅을 많이 올립니다.

won930516.tistory.com

파 듬뿍 라멘을 먹고 나서는

 

 

와카야마성으로 가 볼 것이다

마침 라멘 마루이 앞에 있더라.. 우연찮게 동선이 깔끔해졌다

 

이쪽에서 보니까 뭔가 별로 안 이쁜데

 

해자에서 바라보니 멋지다!

물은 안 멋지다.. 역시 고인물

 

성으로 올라가는 길목에는 호랑이가 있는데 성 모습이 호랑이를 닮았다나 뭐라나

이걸 보고 첫 사진으로 다시 올라가면 호랑이의 등처럼 보이기도 한다.

그렇다는 것은 호랑이 머리가 천수?

 

바로 저게 호랑이 머리

천수를 좀 더 가까이 보기 위해서 올라가 볼 건데.. 상당히 가파르다

저질체력인 나는 힘들었음

 

굳이 천수각 꼭대기에 올라가진 않았다

여기서 보는것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웠기에

 

 

와카야마여행 포스팅을 더 보고싶다면 여기를 클릭

 

'와카야마여행' 태그의 글 목록

매일매일을 여행처럼 다니고 싶은 사람입니다. 메인은 여행 포스팅이지만 요즘은 학교를 다니느라 바쁘기에 일상적인 포스팅을 많이 올립니다.

won930516.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