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을 일상처럼

170206 수제 왕 돈까스 (종각) / 평범한 경양식 스타일의 돈까스 본문

먹는 일기

170206 수제 왕 돈까스 (종각) / 평범한 경양식 스타일의 돈까스

LEEWJ 2017. 2. 6. 22:42


종각에 약속이 있어서 잠시 나간 날, 점심으로 먹었던 곳입니다. 딱히 끌리는 곳은 없었는데 같이 간 분이 여기를 지나치기만 해 봤는데 가 보는건 어떠냐고 하셔서 여기를 가기로 헸습니다.



가격은 평범하네요. 특대메뉴는 돈까스가 한장씩 더 추가됩니다. 메뉴판 아래쪽이 잘렸는데 생맥주도 팔더라구요.



매장 입구쪽에 스프와 반찬 셀프코너가 있습니다. 스프는 평범한 오뚜기 스프 맛이지만 이날 날이 생각보다 추워서 따듯한 스프를 먹으니 몸이 좀 녹았습니다.

 


반찬은 오이피클, 단무지, 김치 세가지입니다. 일단 세가지 다 가져오긴 했는데 단무지만 조금 먹고 나머지는 같이 간 분이 다 드셨네요.



제가 시킨 메뉴는 특대불돈입니다. 기본 불돈까스에 한조각이 추가되었네요.

이거 소스가 생각보다 매웠습니다. 처음엔 먹을만 했는데 갈수록 땀이 줄줄 흐르는게 마지막에는 좀 힘들었네요. 돈까스는 뭐 특별할 것 없이 일반적인 한국식 돈까스의 두께입니다. 평범한 쌀밥이 아니라 김주먹밥으로 나온게 마음에 들었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