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을 일상처럼

170207 쿠마몬 부쵸 쿠키 / 쿠마몬스퀘어에서 사 온 과자 본문

먹는 일기

170207 쿠마몬 부쵸 쿠키 / 쿠마몬스퀘어에서 사 온 과자

LEEWJ 2017. 2. 7. 07:00


1월에 다녀 온 큐슈 여행에서 쿠마모토를 다녀왔습니다. 쿠마모토에서 쿠마몬 스퀘어에 들렀는데, 귀여운 쿠마몬을 보니 뭔가 안 사고는 못 배겨서 결국 쿠키 하나와 쿠마몬 뱃지를 구매했습니다.  (쿠마몬스퀘어 방문기 - http://won930516.tistory.com/95)



뱃지는 쿠마몬을 좋아하시는 아는 분께 선물로 드렸습니다. 이번 여행 계획을 짜는데 많은 도움을 주셨어요.

그리고 쿠키는 사 온 김에 같이 나눠먹어 보는 것으로..  가격은 700엔정도 했습니다. 영수증을 챙겼는데 호텔에서 버렸는지 없네요.



안에 완충포장이 되어 있어서 깨지거나 하지는 않았네요. 갯수는 총 14개가 들었습니다.



심지어 쿠키마다 그려진 쿠마몬이 전부 달랐네요. 표정까지 다른 세세함에 놀랐습니다. 



아래쪽은 쿠마몬스퀘어 로고나 쿠마몬 발바닥 같은것들이 나와있습니다. 가격대가 있는 만큼 어느정도 퀄리티가 좋네요.



쿠키는 버터쿠키 맛입니다. 달기도 적당하고 디자인도 괜찮으니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귀여운 캐릭터를 좋아하시는 분에게 이런걸 선물로 주면 좋아하실지도 모르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