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을 일상처럼

181028 유럽여행에서 공수받은 밀카 초코 웨이퍼랑 리터 스포트 초콜릿 본문

먹는 일기

181028 유럽여행에서 공수받은 밀카 초코 웨이퍼랑 리터 스포트 초콜릿

LEEWJ 2018. 10. 28. 20:20

일팔구님과 빼기님이 유럽 다녀오시며 사다주신 과자들

일팔구님도 유럽 여행기를 쓰시는 중이니 이쪽도 봐주시면 좋습니다

일팔구님의 유럽 여행기 - http://dj189.tistory.com/9



밀카 초콜릿 웨이퍼

당연히 유럽 회사겠거니 했는데 모회사는 크래프트 푸즈.. 그러니까 오레오 만드는 미국 회사였다. 이건 또 처음 알았다.



초콜릿 듬뿍 발라진 웨이퍼

초코과자 맛 당이 차오르는 맛..



두번쨰는 리터 스포트 초콜릿

여러가지 맛중에서 골라가라고 하셨는데 난 견과류 들은게 좋아서 헤이즐넛을 골랐다.

어떤 초콜릿인가 검색해보는 중에 알았는데 이 브랜드의 아몬드 초콜릿은 아몬드가 정말 엄청나게 많이 들어있었다. 그건 한번 사먹어보고 싶었음



특이하게 포장 뒤쪽으로 뜯는 디자인



이것도 헤이즐넛이 알차게 들어있었다

견과류 초콜릿이라면 이정도는 들어있어야지.. 이거 한번 먹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초콜릿이 되고 말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