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을 일상처럼

[대만여행] 5. 고양이 마을 허우통의 귀여운 고양이들 -2편- 본문

해외여행 일기/[대만여행] 19년 7월 23일-26일

[대만여행] 5. 고양이 마을 허우통의 귀여운 고양이들 -2편-

LEEWJ 2019. 8. 4. 23:20

대만여행 포스팅을 더 보고싶다면 여기를 클릭

 

'대만여행' 태그의 글 목록

여행기 및 일상을 정리합니다.

won930516.tistory.com

지난 포스팅에서 이어지는 고양이 마을 허우통의 이야기

여기를 다니다보면 고양이가 정말 많이 보이기 때문에 찍은 고양이 사진도 많아서 그냥 글을 두개로 나눈 것이다

뭐 사실 고양이 사진만 있는 건 아니고 허우통 풍경도 있지만.. 풍경도 예쁘고 고양이도 예쁘니까 그냥 다 봐주세요

 

전날 타이베이의 날씨와는 다르게 이곳의 날씨는 그저 맑았다

아니 내가 운이 좋게 비가 안 오는 타이밍에 맞춘 것인가

 

저 세븐일레븐 장사가 엄청 잘 될것 같았다. 하우통역에서 내려오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저기는 한번씩 들르는것 같았는데.. 물론 나도 포함해서

 

이쪽을 좀 봐줘.. 어디에 그렇게 정신이 팔려 있니

 

허우통역 근처 건물들이 상당히 낡은 만큼 허우통역 외관 자체도 꽤 낡은 모습이었다.

음 마치 성균관대역 구 역사를 보는 그런 느낌도 들었다.

 

카메라를 안 쳐다봐줘도 귀여운 고양이

 

대충 한자로 의미를 때려맞추고 싶었지만 불가능

그냥 양쪽 다 가보고 둘 중 마음에 드는 곳으로 다시 올라갔다.

 

날이 더워서 그런가 그냥 낮잠 자는 고양이도 더러 있었다. 하지만 그와중에도 간식을 들이밀면 번쩍 일어나 간식을 갈구하는 고양이들의 모습

넌 뜨거운 담벼락에서 뭐하니

 

도라에몽에 나오는 도라에몽과 도라미도 고양이였던가..? 그러네 고양이 로봇이네

개인적으로 저 표정이 너무 마음에 든다. 웃는건지 우는건지 알 수 없는 묘하게 매력적인 표정

 

허우통에 도착해서 처음 만난 고양이는 처음 그 모습 그대로 여전히 잠만 자고 있었다.

 

탐스러운 꼬리

만지면 물리나

 

풀숲에서 뭔가 열심히 찾는 고양이를 마지막으로 허우통 고양이 마을 탐험은 끝

귀여운 고양이들을 잔뜩 보니 힐링이 되었다.

 

대만여행 포스팅을 더 보고싶다면 여기를 클릭

 

'대만여행' 태그의 글 목록

여행기 및 일상을 정리합니다.

won930516.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