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을 일상처럼

181206 강남에서 커피 리필이 되는 카페..? 빈브라더스 강남점 본문

먹는 일기

181206 강남에서 커피 리필이 되는 카페..? 빈브라더스 강남점

LEEWJ 2018. 12. 6. 21:24

2018.11.25

이날 강남에서 모였던건 여행을 가는 일행들과 일정을 짜기 위해서..

한분이 좋은 카페를 알아보셨다고 해서 졸졸졸 뒤만 잘 따라갔다.



빈브라더스라는 카페인데 생각보다 지점이 많네



빈브라더스라는 카페 특징인지는 몰라도 많은 사람들이 노트북을 켜고 공부중이었다.

거기다가 가게에 스터디룸이 없냐고 물어보는 전화도 있었고.. 공부에 특화된 카페인가? 근데 그렇다고 하기엔 그리 조용한 곳은 아니었는데



가게 곳곳에 있는 콘센트. 많으면 많을수록 편해지지

그리고 사진에 보이는 저 자리는 정말 혼자 앉아서 공부하라고 만들어 둔 자리같았다.. 스탠드처럼 보이는 것도 있었고



커피는 전부 7000원이었던가 가격이 동일했고 원두를 먼저 고른 뒤에 커피 메뉴를 고르는 방식이었다.



원두를 뭘 골랐더라.. 기억이 안 나는데 아무튼 메뉴는 모카 라떼

오랜만에 뜨거운 커피를 마셨더니 좋네






여행 일행이신 한분의 애플워치4와 서피스 고

나는 애플워치 1을 쓰고 있는데 너무너무 부러운것이다.



커피 한잔 두고 여행 계획도 짜고 수다도 떨고.. 두시간이 엄청 빠르게 지나갔다.



중간에 커피를 한번 리필을 했다. 강남 한복판 카페에서 커피 리필이라니?

원하는걸로 리필이 가능하니 처음 먹었던 원두랑 다른걸 골라 맛볼수도 있다. 오래 얘기하다보면 커피가 바닥을 보이기 마련인데 여기는 커피가 모자랄일이 없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