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을 일상처럼

[독일여행] 49. 드레스덴을 떠나기 전 가볍게 아침 산책 본문

해외여행 일기/[유럽여행] 19년 3월 22일-4월 12일

[독일여행] 49. 드레스덴을 떠나기 전 가볍게 아침 산책

LEEWJ 2019. 6. 6. 22:11

독일여행 포스팅을 더 보고싶다면 여기를 클릭

 

'독일여행' 태그의 글 목록

여행기 및 일상을 정리합니다.

won930516.tistory.com

아침은 그냥 호텔 조식을 먹기로 했었다. 나가서 뭘 찾아먹는게 귀찮았거든

조식에 계란후라이를 바로 부쳐주길래 기다리는 중에 직원 명찰을 보니 아무리 봐도 한국인처럼 보였다.

타지에서 관광객이 아닌 여기서 일을 하는 한국인을 봐서 반가웠기에 혹시 한국인인지 물어봤더니 맞다고,, 호텔에 실습을 나와있는 중이랜다. 아무튼 이런데서 만나니 반갑네

 

아침을 먹고서는 가볍게 주변 산책

그냥 방에서 쉬어도 되는데 버스 시간이 열두시라 방에서만 있기에는 심심했다.

 

전날 못 본 곳도 구석구석 돌아보고

확실히 여태까지 돌아봤던 독일의 다른 도시랑은 다른 느낌이었다.

괜히 예술의 도시 드레스덴이 아니구나

 

교회 앞의 광장은 정말 넓었다. 어제는 여기가 이렇게 넓은 줄 몰랐는데

 

이런 건물에 맥도날드가 있으니까 뭔가 적응이 안되는데

마치 서울역 구역사에 맥도날드가 입점한 그런 느낌이랄까

여기서는 흔히 보이는 모습이겠지만,,

 

드레스덴에서 하루 묵었던 풀만 드레스덴 뉴바

정면이 저렇게 통유리라서 부담스러웠다. 방에 들어가자마자 제일 먼저 한것도 커튼 치기;

 

이제 짐을 끌고 베를린으로 또 떠나자

 

독일여행 포스팅을 더 보고싶다면 여기를 클릭

 

'독일여행' 태그의 글 목록

여행기 및 일상을 정리합니다.

won930516.tistory.com

체코여행 포스팅을 더 보고싶다면 여기를 클릭

 

'체코여행' 태그의 글 목록

여행기 및 일상을 정리합니다.

won930516.tistory.com

오스트리아여행 포스팅을 더 보고싶다면 여기를 클릭

 

'오스트리아여행' 태그의 글 목록

여행기 및 일상을 정리합니다.

won930516.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