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을 일상처럼

오랜만에 만들었다 이번에는 와규 등심으로 찹스테이크를 본문

만들어 먹는 일기

오랜만에 만들었다 이번에는 와규 등심으로 찹스테이크를

LEEWJ 2019. 7. 14. 21:24

한 반년 전부터 꾸준히 챙겨보는 유튜버중에 참피디라고 있다

가성비좋고 맛있는 제품들을 알려주는 유튜버인데 어느날 와규 등심 200그램 한팩에 3900원이라고 알려주더라?

 

인터넷으로 고기는 처음인데.. 궁금하니까 또 안 사볼수 없지

냅다 질렀다.. 내가 사고 나니까 몇분 지나지 않아 품절되더라;;

뭔가 기름이 좀 많은데.. 싸니까 감수해야할 부분인지 아닌지 난 잘 모르겠다. 그냥 손질해서 먹는걸로

 

아무튼 와규를 이 가격에 먹을 수 있다는게 장점 아닐까? 물론 이벤트가격이었기에 지금은 없을 것임

이날은 이걸로 찹스테이크를 해 먹었다.

그냥 구워 먹으려니 도저히 잘 구울 자신이 없어서 그냥 소스빨로 먹어보겠다는 것이다.

 

파프리카랑 당근이 들어갈 채소들

웬만하면 당근은 넣지 말자.. 익히는데 겁나 오래 걸리고 결정적으로 맛이 없다

차라리 버섯같은걸 넣는게 더 나을듯

 

뚜기 스테이크 소스

 

필요없는 부분을 떼버리니 확 줄어들어버린 소고기..

요리를 시작하기도 전에 이런 손질이 귀찮으니 밖에서 사 먹는 것일까

아니지 이런게 귀찮으니까 쿠킹박스를 쓰고 그것마저 귀찮으니 이제 밖으로...

 

어찌되었든 소스빨로 볶아낸 소고기는 맛있었다

당근만 빼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