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을 일상처럼

[대만여행] 18. 스린 신발정에서 먹은 빙수가 이번 여행의 마지막 빙수 본문

해외여행 일기/[대만여행] 19년 7월 23일-26일

[대만여행] 18. 스린 신발정에서 먹은 빙수가 이번 여행의 마지막 빙수

LEEWJ 2019. 8. 25. 21:34

대만여행 포스팅을 더 보고싶다면 여기를 클릭

 

'대만여행' 태그의 글 목록

여행기 및 일상을 정리합니다.

won930516.tistory.com

스린야시장에서 저녁을 먹은 이후로 배가 불러서 아무것도 더 못 먹을 것 같았는데..

빙수 배는 따로인지 그놈의 망고빙수를 한번 더 먹고 가기로 했다. 배탈이 나도 이제 난 몰라

 

 

여태까지 갔던 빙수집들은 가게 이름에 보통 '빙' 자가 들어가서 빙수집이겠구나 예측이 가능했는데 여기는 그런 이름이 아니었다.

 

여기 빙수도 너무 맛있어보이는데

 

자연스럽게 6인 테이블에 합석

여기 사람들은 합석이 별 대수롭지 않다는 듯 나를 보고 서로 눈인사만 살짝 한 뒤 다시 자기들 빙수에 집중했다.

 

역시 망고빙수를 먹어야지

여기도 역시 우유얼음이라서 너무 좋았다. 망고는 다른곳보다 적은 듯 싶었는데 그런 만큼 가격이 조금 더 저렴했다.

 

이런 빙수라면 몇그릇이고 먹을 수 있겠어.. 또 먹고싶다.

 

가게 입구에서는 직원들이 현란한 손길로 얼음을 갈아내는 중이었다.

이런 곳은 하루에 얼음을 얼마나 쓰는걸까

 

대만여행 포스팅을 더 보고싶다면 여기를 클릭

 

'대만여행' 태그의 글 목록

여행기 및 일상을 정리합니다.

won930516.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