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을 일상처럼

190113 [오키나와여행] 16. 굿데이커피 GOOD DAY COFFEE 에서 먹은 모닝 본문

해외여행 일기/[오키나와여행] 18년 12월 14일-17일

190113 [오키나와여행] 16. 굿데이커피 GOOD DAY COFFEE 에서 먹은 모닝

LEEWJ 2019. 1. 13. 22:26


2018.12.16 아침 먹으러 간 GOOD DAY COFFEE



호텔 체크아웃부터 하고 빠르게 아침을 먹으러 이동



새벽부터 여는 집이다. 그리고 문 닫는 시간은 세시

빨리 문 닫고 놀러가버리는 걸까.. 그래서인지 우리가 간 시간은 아홉시 정도였는데도 사람이 많았다.



셋이 전부 다른 메뉴를 시켜보았다. 나는 굿데이커피 베이커리 두형님은 치킨 플레이트와 핫 샌드위치로..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리길래 가게 안이나 돌아다녀보았다. 음식을 보고싶다면 그냥 아래로 쭉 스크롤을 하자



세시에 가게 문 닫고 정말 서핑하러 가는건가






카페 굿즈도 있다.. 티셔츠는 괜찮아 보이는데?





일단 음료부터.. 커피는 마시기가 싫어서 망고주스로 골랐다. 내사랑 망고



접시가 가득 찬게 마음에 드는데? 베이컨도 맛있어보이고.. 그 아래에는 식빵도 하나 숨어있다.

정말 전형적인 모닝



계란 반숙인게 정말정말 맘에 든다.



아침식사로는 무거워보이긴 하지만 아무튼 볼륨감은 끝내주는 치킨 플레이트

내가 시킨 것보다 이게 더 맛있어보였다. 실제로 닭고기 맛도 끝내줬고



앞에 두 메뉴에 비해서 뭔가 조촐해보이는 핫 샌드위치

분위기 좋은 곳에서 아침을 푸짐하게 먹고 길을 나섰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