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을 일상처럼

유럽여행 11일차 일기 -체코 1일차- 본문

해외여행 일기

유럽여행 11일차 일기 -체코 1일차-

LEEWJ 2019. 4. 2. 18:34

자꾸 하루씩 밀리네 어제밤에 쓰는거 까먹음
아무튼 11일차
잘츠부르크에서 체스키로 갈 시간 CK셔틀 편하고 좋더라.. 다만 옆자리 중국인 애기가 너무 울어서 힘들었음. 그리고 거기서 다른 한국분들하고 얘기하다가 그자리에서 그냥 같이 다니기로 했다; 이렇게 같이 다니는건 또 처음... 결론만 말하자면 서로 사진도 찍어주고 너무 좋았다..
체스키의 간단 후기는 예쁜 관광마을.. 한 세네시간이면 사실 둘러볼곳은 다 둘러보더라 대신 길 전체가 돌바닥이라 좀 많이 힘듬
같이 다닌 한국분들은 체스키에서 1박을 해서 여기서 헤어지고 나만 프라하로.. 플릭스버스를 탔는데 짐 분실 이런 걱정은 전혀 없었다. 뭐 정류장에 정차할때마다 내려서 확인해라 뭐해라 하던데 나는 그냥 쿨쿨 잠... 한 두시간 잤더니 프라하 언저리에 도착 오후 5시 30분에 출발해서 오후 8시 30분, 딱 3시간 걸렸다. 다른거 할 필요 없이 그냥 숙소로 직행.. 완전 피곤해
저녁은 그냥 숙소랑 같은 건물에 있던 쌀국수집을 갔는데 오랜만에 국물요리를 먹어서 그런지 그냥 괜찮게 먹었다.. 물론 짠맛밖에 없어서 객관적으로 보자면 그저 그런 쌀국수였겠지만 여행 보정?
숙소는 맘에 완전 드는건 아니지만 전망이 맘에 들더라 멀지만 프라하성이 정면으로 보이고.. 아무튼 이렇게 프라하 1일차가 끝나갔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