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을 일상처럼

유럽여행 12일차 일기 -체코 2일차- 본문

해외여행 일기

유럽여행 12일차 일기 -체코 2일차-

LEEWJ 2019. 4. 3. 05:33

12일차
오늘은 스카이다이빙 하러 가는 날 ㅋㅋ 사실상 스카이다이빙만 목적이어서 늦잠자고 아침먹고 씻고 환전하고 바로 스카이다이빙 미팅장소로 갔다. 스카이다이빙을 할 공항에 도착하니 열두시반쯤... 배고파 죽겠네 벌써부터? 근데 근처에 정말 아무것도 없는 황무지라 그냥 쫄쫄 굶는 수 밖에
스카이다이빙을 할 고도까지 타고 올라간 경비행기 타는것도 재미있었고, 같이 한 사람들과 앞에 있던 트램폴린 ㅋㅋㅋㅋ 에서 놀던것도 재미있었다. 여행와서 이걸 보고 저걸 보고 의무감에 사로잡혀 있지 않던 시간이라서 그랬을까.. 아무튼 스카이다이빙 말고도 재밌었고 스카이다이빙도 재밌었다.
뛰어내리고 막 하늘이 빙글빙글 돌았는데... 낙하산을 펴고 나니까 천천히 내려가는 놀이기구 타는 느낌.. 패러글라이딩도 이런 기분일까 궁금하네
아무튼 이렇게 하고 나서 프라하역으로 돌아오니까 오후 5시
사실상 하루를 스카이다이빙에 다 쓴 셈이다. 하지만 재밌었어..
끝나고서는 저녁에 햄버거에 맥주한잔 마시고 야경도 보러 가고.. 무지 피곤하다 정말 오늘은 발도 왜이렇게 아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