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을 일상처럼

[네덜란드여행] 68. 암스테르담 스키폴 공항에서 프랑크푸르트를 거쳐 인천으로 -루프트한자 LH993, LH712 후기- 본문

해외여행 일기/[유럽여행] 19년 3월 22일-4월 12일

[네덜란드여행] 68. 암스테르담 스키폴 공항에서 프랑크푸르트를 거쳐 인천으로 -루프트한자 LH993, LH712 후기-

LEEWJ 2019. 6. 30. 20:15

네덜란드여행 포스팅을 더 보고싶다면 여기를 클릭

 

'네덜란드여행' 태그의 글 목록

여행기 및 일상을 정리합니다.

won930516.tistory.com

암스테르담 스키폴 공항에서 인천으로 돌아갈 시간

직항이면 얼마나 좋았을까.. 하지만 내 일정 스키폴 공항에서 프랑크푸르트를 거쳐 인천으로 가는것이었다.

처음 타보는 환승 비행기, 내 짐이 제대로 인천까지 갈지 너무 불안했다.

 

암스테르담에서 프랑크푸르트까지 타고 간 LH993편

1시간정도 지연을 했었고 기내에서 간단한 간식을 주던 도중에 착륙해야한다면서 기내서비스를 중단했다;

뭐 이런 경우가 있지

아무튼 지연때문에 연결편 비행기를 못 타는거 아니야? 라는 걱정이 막 들었지만 여유롭게 연결편을 잘 탈수 있었다;

 

하지만 내심 지연때문에 비행기를 놓쳐서 하루라도 유럽에 더 있고싶은 마음이 들었다

언제 또 올지 모르잖아

 

흑흑 유럽 안녕 다음엔 취직하고 올게

아니 취직 전에 한번 더 올게

 

유럽 애기들은 왜이렇게 귀엽지

 

모바일 체크인이 풀리자마자 바로 체크인을 했었는데, 이게 웬걸? 비상구 좌석이 다 풀려있네?

덕분에 인천으로 돌아올때는 남부럽지 않게 다리 쭉 펴고 편하게 왔다. 이러면 프리미엄 이코노미 부럽지 않지..

물론 이착륙시엔 승무원이 내 앞에 앉는게 뭔가 부담스럽긴 하지만 그때 뿐이니까

 

한국식 닭고기 요리 비빔밥

아 너무 그리웠다.. 한식 맛집 루프트한자

 

너무 맛있어서 체면따위는 신경쓰지 않은 채 승무원에게 기내식 하나 더 먹을수 있냐고 물어봤다;;

비행기 안에서 한식을 맛있게 먹고 배를 두들기며 길고 길었던 3주간의 유럽 여행기를 마무리한다.

다음 유럽은 언제가 될 수 있을까.. 막연하게 꿈꾸며 언젠간 또 갈 수 있으리라 믿는다.

 

네덜란드여행 포스팅을 더 보고싶다면 여기를 클릭

 

'네덜란드여행' 태그의 글 목록

여행기 및 일상을 정리합니다.

won930516.tistory.com

독일여행 포스팅을 더 보고싶다면 여기를 클릭

 

'독일여행' 태그의 글 목록

여행기 및 일상을 정리합니다.

won930516.tistory.com

체코여행 포스팅을 더 보고싶다면 여기를 클릭

 

'체코여행' 태그의 글 목록

여행기 및 일상을 정리합니다.

won930516.tistory.com

오스트리아여행 포스팅을 더 보고싶다면 여기를 클릭

 

'오스트리아여행' 태그의 글 목록

여행기 및 일상을 정리합니다.

won930516.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