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을 일상처럼

[독일여행] 59. 라멘 바 타케조, 뒤셀도르프에서 라멘 맛집을 찾았다 본문

해외여행 일기/[유럽여행] 19년 3월 22일-4월 12일

[독일여행] 59. 라멘 바 타케조, 뒤셀도르프에서 라멘 맛집을 찾았다

LEEWJ 2019. 6. 19. 21:58

독일여행 포스팅을 더 보고싶다면 여기를 클릭

 

'독일여행' 태그의 글 목록

여행기 및 일상을 정리합니다.

won930516.tistory.com

맥주를 잔뜩 마시고 난 이튿날.. 해장이 필요하다 해장이

마침 뒤셀도르프는 아시아인들이 많아서 아시아 음식점도 많고 한인마트도 있다길래 해장도 한식이나 일식으로 하면 좋을것 같았다

어딜 갈까 고민하다가 전날 같이 다닌 가이드 형님이 추천해준 일본라멘집을 가기로 결정

 

 

독일에서 먹는 일본 라멘의 맛은 어떨까.. 그러고보니 독일에서 타이음식 인도음식 뭐 여러가지 먹었는데 일식은 이번이 처음이다.

 

구글맵에 오픈시간이 잘못 적혀 있어서 가게 앞에서만 30분을 기다렸다

가게 안에는 준비중이라 종업원들이 계속 돌아다녔는데 들어가고싶어서 미치는 줄

 

오랜만에 먹는 일식이니까 배터지게 먹어주겠다

라멘 교자 세트에 밥까지 추가했다. 아 면도 곱배기..

 

공짜 물

근 2주동안 음식점에서도 물을 따로 파는 모습만 봐와서 그런지 여기서 물이 그냥 테이블에 올라와있으니 그렇게 어색할수가 없었다.

 

콘버터미소라멘이었나

아무튼 미소라멘이었다. 라멘이 이렇게나 맛있었던가.. 정신없이 퍼먹었다 국물까지

뜨끈한 국물을 먹으니까 해장이 되는 느낌이다. 역시 해장에는 국물이지..

 

라멘에 비해 교자는 그냥 저냥

 

가게 앞에 대기의자가 이렇게 많은 걸 보니까 인기가 있는 집이었나보다.

어쩐지 내가 첫 손님으로 들어가고 나서 얼마 지나지 않아 가게 안은 가득 차더라니..

 

독일여행 포스팅을 더 보고싶다면 여기를 클릭

 

'독일여행' 태그의 글 목록

여행기 및 일상을 정리합니다.

won930516.tistory.com

체코여행 포스팅을 더 보고싶다면 여기를 클릭

 

'체코여행' 태그의 글 목록

여행기 및 일상을 정리합니다.

won930516.tistory.com

오스트리아여행 포스팅을 더 보고싶다면 여기를 클릭

 

'오스트리아여행' 태그의 글 목록

여행기 및 일상을 정리합니다.

won930516.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