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을 일상처럼

[호쿠리쿠여행] 10. 히다후루카와의 츠루야식당 -라멘과 교자- 본문

해외여행 일기/[호쿠리쿠여행] 19년 8월 10일-14일

[호쿠리쿠여행] 10. 히다후루카와의 츠루야식당 -라멘과 교자-

LEEWJ 2019. 9. 26. 21:22

호쿠리쿠여행 포스팅을 더 보고싶다면 여기를 클릭

 

'호쿠리쿠' 태그의 글 목록

매일매일을 여행처럼 다니고 싶은 사람입니다. 메인은 여행 포스팅이지만 요즘은 학교를 다니느라 바쁘기에 일상적인 포스팅을 많이 올립니다.

won930516.tistory.com

예전에 왔을때는 히다후루카와 근처에서 식당을 도무지 못 찾았는데 이번에는 여기도 식당 저기도 식당 엄청나게 많이 보였다. 한번 와본 곳이라고 여유로운 시선으로 바라봐서 그런것인가

 

 

배가 고파서 그냥 기다리지 않아도 되는 곳으로 들어갔다.

라멘이 주메뉴인것같은 츠루야식당

 

역시 이런데서는 런치세트지

근데 런치세트의 상태가.. 탄수화물 3연타인데?

라멘에 쌀밥에 교자라니 탄수화물에 미친 조합

근데 생각해보니 한국인들은 즉석떡볶이 먹고 밥 볶아먹는 사람들이잖아

 

날이 더우니 대낮부터 술을 마시기가 힘들었다.

날이 선선한 지금이라면 대낮부터 마시는데

 

탄수화물이 넘쳐나는 식사 등장

밥반찬으로 라멘과 교자가 나온 것 같다

 

무난한 라멘

무난한 교자

 

라멘 교자 세트도 그렇고 라멘 볶음밥 세트도 그렇고 양이 많다

이걸 먹고 오후 내내 든든하게 다닐 수 있었다.

 

호쿠리쿠여행 포스팅을 더 보고싶다면 여기를 클릭

 

'호쿠리쿠' 태그의 글 목록

매일매일을 여행처럼 다니고 싶은 사람입니다. 메인은 여행 포스팅이지만 요즘은 학교를 다니느라 바쁘기에 일상적인 포스팅을 많이 올립니다.

won930516.tistory.com

Comments